좋은 휴대용 라디오 고르는 방법

좋은 휴대용 라디오 고르는 방법 이제는 한물 간 전자기기 취급 받지만 그래도 새로운 기능(mp3, 블루투스 스피커) 등과 함께 여전히 새로운 제품이 나오는 휴대용 라디오를 고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휴대용 라디오을 막 구매하려는 분들은 흔히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하곤 합니다. 2017년 현재 네이버 지식인에서 무작위로 제목을 가지고 왔습니다. 휴대용 라디오를 하나 사려고 하는데요. 소형 휴대용라디오 추천부탁해요.…

더 읽어보기

미국 및 한국에서 판매되는 13개 AM/FM 휴대용 라디오 제품 비교

미국 및 한국에서 판매되는 AM/FM 휴대용 라디오 13개 제품 비교 지난 블로그 포스팅 사용기에 이어 미국 및 한국에서 판매되는 AM/FM 휴대용 라디오 13개 제품 사용기(영어원문 Pocket Portable AM/FM Radios – Update)이라는 이름으로 블로그 포스팅을 번역해서 올립니다. 몇개의 제품은 한국에서도 구할 수 있지만 다른 제품들은 한국에서의 인지도 때문에 그런지 구할 수 없는것 같습니다. 다음 블로그 포스팅은 Jay…

더 읽어보기

미국 TopTenReviews.com의 2017년 기준 최고의 자가발전 라디오 추천

TopTenReviews.com의 자가발전 라디오 비교 총점

미국 TopTenReviews.com의 2017년 기준 최고의 자가발전 라디오 추천 TopTenReviews.com 사이트에서 2016년 10월 28일에 The Best Crank Radios of 2017이라는 제목으로 미국에서 유통되고 있는 자가발전 라디오에 대해 리뷰한 적이 있습니다. 기고문을 작성한 Jeph Preece와 TopTenReviews측에 한글로 번역해서 한국사람들에게 알리고 싶다고 문의했으나, TopTenReviews측이 불가능하다고 알려와서 부득이하게 전문을 번역하지 않고, 중요 사항을 사진 중심으로 알려드립니다. 2017년 1월 현재…

더 읽어보기

Sangean DT-400W 휴대용 라디오 사용기

DT-400W 모델의 옆면 사진입니다. 노란색이 이쁩니다.

미국의 Jay Allen 님이 운영하시는 라디오 리뷰 사이트 radiojayallen.com의 Sangean DT-400W AM/FM Digital Weather Alert Pocket Radio 리뷰포스팅을 Jay Allen님의 허락을 얻어 전문을 번역해서 올립니다.  영어 원문은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어 원문을 번역해서 어색한 영어식 표현에 대해 감안 부탁드립니다. 영어 원문 보러 가기 : https://radiojayallen.com/sangean-dt400w/ 대만 산진전자의 본사 정책으로 인해서 한국시장에는 유럽시장 기 진출…

더 읽어보기

Climb every mountain – 사운드 오브 뮤직 OST 꿈을 찾는 구체적인 방법을 드디어 알게 되다.

포기하지 마라

예전 회사 동료랑 영어 공부에 대해 이야기 한 적이 있었는데, 그 동료의 친구는 사운드 오브 뮤직을 백번도 넘게 봐서 모든 문장을 다 외웠다고 했다. 그 당시에는 ‘사운드 오브 뮤직이라니,  그런 영화는 초등학교 6학년때 이미 끝내야 하는거 아닌가.’ 라며 무시는 아니지만, 오만하게 생각한 적이 있다. 그리고 그런 일이 있고 5년여쯤 뒤 바로 어제 Sissel Kyrkjebø가 1988년에 노르웨이어와…

더 읽어보기

피아노 반주가 서정적이어서 슬픈 이은미의 녹턴

2016년 11월 26일 오전 00:47분 CBS음악 FM 김형준의 레인보우 스트리트에서 이은미의 녹턴을 선곡한 기념으로 올려봅니다. 어릴 때와는 다르게 더이상 음악차트 순위에 연연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에 따라 자연스럽게 어떤 음악이 인기가 있는지 모르게 되었지요. 더이상 멜론에서 정액 프로그램을 통해 mp3를 사지도 않습니다.  매달 정해진 음악을 다운로드 받고 정리하는데도 의외로 많은 시간을 소모해야 해서  구매하지 못해서 안타까웠거든요.…

더 읽어보기

이성선시인의 사랑하는 별 하나 시낭송 소개

Roberto Weigand의 One Star

11월 25일 CBS 음악FM 배미향의 저녁 스케치를 듣다가 좋은 시가 나와서 옮겨 봅니다. 사랑하는 별 하나 -이성선- 나도 별과 같은 사람이 될 수 있을까 외로워 쳐다보면 눈 마주쳐 마음 비쳐주는 그런 사람이 될 수 있을까 나도 꽃이 될 수 있을까 세상 일이 괴로워 쓸쓸히 밖으로 나서는 날에 가슴에 화안히 안기어 눈물짓듯 웃어 주는 하얀 들꽃이…

더 읽어보기